기사 메일전송
사람인, ‘We.라운지’ 모바일 페이지 런칭!
  • 기사등록 2021-10-19 08:59:3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김용환)이 ‘We.라운지 모바일 페이지’를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We.라운지는 ‘일’과 관련한 고민과 생각을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커뮤니케이션 공간이다. 사람인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이나 이벤트 소식, 사람인 서비스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 이용자에게 전하고 싶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사용자는 이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람인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이나 필요한 서비스에 대해 개선 의견을 내는 창구로서 역할도 한다.

사람인은 We.라운지 모바일 런칭을 기념하기 위한 축하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람인 로그인 후 We.라운지 내 런칭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게시물을 SNS에 공유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명) ▲뚜레쥬르 리얼 브라우니(200명) ▲광동 비타500(500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11월 5일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사람인의 최형순 팀장은 “We.라운지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취업이나 이직을 하면서 겪은 생생한 경험을 나누고, 실질적인 노하우와 위로를 얻기를 바란다.”며, “또한, 사람인을 이용하면서 느낀 개선점이나 바라는 점 등에 대한 사용자의 의견을 경청해 서비스에 반영하는 등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데도 We.라운지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람인은 채용 및 구직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신저 서비스, 커뮤니티 공간, HR 실무자를 위한 콘텐츠 등을 통해 기업과 구직자와의 소통 역할을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24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