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보도자료
  • 기자명 김선영 기자

넥슨×풍월량, '프로젝트 HP' 시연 합동방송 예고

  • 입력 2021.07.28 20:25
  • 댓글 0

- 넥슨, 이은석 디렉터×풍월량 합동방송서 '프로젝트 HP' 플레이 시연
- 합동 방송 통해 '프로젝트 HP' 반영된 콘텐츠 안내 예정

'프로젝트 HP' 공식 트레일러 이미지. [사진=넥슨 제공]

스트리머 풍월량과 이은석 디렉터의 합동방송에서 '프로젝트 HP'의 플레이 시연을 선보인다.

넥슨은 28일 '프로젝트 HP(가제)' 프리 알파 테스트에 앞서 29일 저녁 9시 트위치 풍월량 채널을 통해 개발진이 참여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는 '프로젝트 HP' 이은석 디렉터가 디스코드(음성채팅)로 풍월량 방송에 참여해 게임 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풍월량과 이은석 디렉터가 함께 근거리에서 맞붙어 싸우는 치열한 ‘백병전 PvP’ 액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풍월량과 이은석 디렉터는 ▲병영 카테고리 속 캐릭터 비주얼부터 ▲훈련소에서 체험할 수 있는 캐릭터 별 특색 있는 플레이와 상성 포인트 ▲전장에서 벌어지는 긴박한 상황 ▲전투 종료 후 압도적인 플레이어의 모습을 보여주는 하이라이트 연출 ▲독특한 칭찬카드 시스템 및 전투유형 분석까지 '프로젝트 HP' 테스트 버전에 반영된 콘텐츠를 구체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HP' 테스트 버전은 특수 효과를 가진 보조 거점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쟁탈전 ‘파덴’과 두 진영이 중앙 거점을 차지하기 위해 밀고 밀리는 힘 싸움을 펼치는 진격전 ‘모샤발크’ 등 16 대 16 방식의 두 가지 캐주얼 모드로 구성된다. 이은석 디렉터가 내레이션에 직접 참여한 플레이 가이드 영상을 통해 두 모드의 플레이 방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