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에 따르면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24일 오후 8시 이달의 소녀 틱톡(TikTok) 공식 채널을 통해 '이달의 소녀 Why Not?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달의 소녀 ⓒ아트코리아방송 DB
이달의 소녀 ⓒ아트코리아방송 DB

이날 방송에서 이달의 소녀는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의 비하인드 및 첫주 활동 소감을 전할 예정이며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와이낫챌린지(#whynotchallenge)의 구간과 안무를 최초 공개하며 오는 11월 15일까지 본격적으로 틱톡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의 '미드나잇'(12:00)은 지난 19일 발매,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을 포함해 미드나잇(12:00)’, ‘목소리(Voice)’, ‘기억해(Fall Again)’, ‘유니버스(Universe)’, ‘숨바꼭질(Hide & Seek)’, ‘웁스!(OOPS!)’, '목소리 (Voice)'의 영어 버전 ‘스타(Star)’까지 총 8곡으로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어 이달의 소녀만의 ‘미드나잇 페스티벌’을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이자 신곡인 ‘와이낫?’(Why Not?)은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자아를 추구하는 스토리가 담긴 업템포 일렉트로 팝 곡으로 'Di Da Dam Di Dam Di Dam'이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카리스마 있는 도입부에서 키체인지 되는 포인트로 인해 수능 금지곡 리스트에 언급되며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이달의 소녀는 앨범 발매 후 아이튠즈 앨범 차트 49개국 1위,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3일 연속 1위, 타이틀곡이자 신곡인 ‘와이낫?’(Why Not?)의 뮤직비디오가 최단기간 1000만뷰를 돌파하며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여 완성형 소녀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지난 19일 '미드나잇'(12:00) 발매 후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