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영·조미경·이의상·윤원준 아산시의원, ‘충남의정봉사상’ 수상
김미영·조미경·이의상·윤원준 아산시의원, ‘충남의정봉사상’ 수상
  • 편집=김연자 기자
  • 승인 2021.04.1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의회 김미영·조미경·이의상·윤원준 의원이 지난 18일 천안시의회에서 열린 충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정례회에서 모범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 받아 '충남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수상 의원들이 ‘충남의정봉사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으로부터 윤원준 의원, 이의상 의원, 황재만 의장, 조미경 의원, 김미영 의원)
(왼쪽부터)윤원준·이의상·조미경·김미영 의원이 충남의정봉사상을 수상한 뒤, 황재만 의장(가운데)과 함께 기념촬영했다.

충남의정봉사상은 충남 시·군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의정활동이 타 의원에게 모범되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수여한다.

이번 선정된 의원들은 지역 사회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활발히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지난해 집중호우 및 태풍으로 인해 아픔을 겪은 지역주민을 위해 수해 복구에 헌신·봉사한 점과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다양한 방역활동을 전개한 점이 높이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미영·조미경·이의상·윤원준 의원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에 더욱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아산시의회 의장실에서 최소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