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SR, SRT 개통 5주년 맞이 고객 감사 행사 진행

권혁기 기자

khk0204@

기사입력 : 2021-12-08 10:4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SRT 개통 5주년 기념 포스터. /사진제공=SR

SRT 개통 5주년 기념 포스터. /사진제공=SR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권혁기 기자]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이 개통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SR9SRT 개통 5주년과 누적 이용객 1억명 돌파를 기념해 경품 행사 등 다양한 기념 고객감사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SRT 개통 기념일 수서역에서는 SRT 1억 번째 이용 고객과 11번째 등 1억명 앞뒤 고객, 이용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누적 이용거리가 가장 긴 고객까지 5명을 초청해 SRT 운임할인쿠폰과 SRT 굿즈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SRT 전용역사인 수서·동탄·평택지제역에서 친환경비누를 나누며 고객 감사인사와 함께, 룰렛이벤트를 통해 SRT 에코백, 명함지갑 등 SRT 굿즈 경품행사를 연다. 또한, 5주년 기념엽서에 고객 소망을 캘리그라피로 작성해 증정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수서·부산·광주송정역에선 SRT 이용객의 개인위생관리를 위해 마스크와 손소독티슈가 담긴 방역키트를 나누며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

온라인에서도 이벤트가 준비됐다. 모바일 웹 승차권 발매 플랫폼인 ‘SRTPlay’에서 15일까지 승차권을 예매한 고객과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SRTPlay 최대 30% 운임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연다.

31일까지는 SRT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예매 할인율을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기존 1%에서 3%로 확대한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SRT를 사랑하는 국민들께서 응원해 주신 덕분에 SRT 개통 5주년과 누적 이용객 1억명 돌파를 달성할 수 있었다철저한 방역활동을 통한 감사행사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SRT가 국민의 철도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혁기 기자 khk0204@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