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상하수도사업소는 신속·정확한 민원 해결 및 시민 편의 향상을 위해 상하수도민원 ARS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
새롭게 도입된 상하수도민원 ARS시스템은 시민들이 상하수도사업소 대표 번호(054-533-3000)로 전화를 걸면 나오는 ARS 안내에 따라 문의하려는 분야를 선택하면 업무별 대표 번호로 바로 연결되는 자동 교환 시스템이다.
기존의 전화 교환원을 통해 담당자를 연결 받는 등의 불필요한 대기 시간이 줄어들고, 부서 내 직원들은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 민원 만족도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상하수도사업소 관계자는 “상하수도민원 ARS 시스템 도입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 해결이 가능해져 시민들의 편의 및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향후 상하수도 요금 자동 고지 시스템 도입 등 민원 서비스 품질 개선과 민원 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운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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