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 대한민국 1호 국제관광도시인 부산 해운대에 자리한 5성 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개인의 취향에 맞게 특급호텔에서 나만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슬기로운 여행생활’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슬기로운 여행생활’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슬기로운 여행생활’ 패키지

이번 패키지 3종은 안심하며 즐기는 치유와 휴식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언택트 서비스, 미식, 연박 등 최신 호캉스 트렌드를 반영한 혜택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각 패키지 내에서도 여러 옵션을 제공해 고객이 직접 호캉스를 설계하고 보다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기에 씨메르 ‘윈터 시트론 스파’ 및 오션스파 풀 무제한 이용, 키즈 빌리지 이용 등 남녀노소를 위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대표 힐링 콘텐츠도 풍성하게 포함했다.

먼저, ‘24h 언택트 스테이’ 패키지는 ‘룸콕’하며 꽉 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 혜택을 제공해 최대 24시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언택트 인 룸 다이닝 서비스도 포함돼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메뉴 옵션은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까지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세심하게 준비했다. 패키지 예약 시 시그니처 투고 박스 3종, 룸서비스 조식, 애프터눈 티 투고 박스 중 1가지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디럭스 오션 테라스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디럭스 오션 테라스룸

호텔에서 미식여행을 즐기는 ‘먹캉스족’을 위한 ‘고메 힐링’ 패키지도 내놨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식음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15만원권을 제공한다. 뷔페 온 더 플레이트,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남풍, 사까에 등 레스토랑은 물론 부티크 베이커리와 로비 라운지인 크리스탈 가든에서 체크아웃 전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1+1 더블 리프레쉬’ 패키지는 실속파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1+1 혜택을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상품이다. 1박 예약 시 1박 연박 혜택 또는 동일한 객실 1개 추가 중 선택할 수 있다. 1박 가격으로 이틀을 머물며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거나 가족, 친구들과 여럿이 떠나는 여행에도 제격이다. 

슬기로운 여행생활 패키지 3종은 디럭스룸 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이며, 내달 1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안전한 여행이 화두가 되며 호캉스 문화에 많은 변화가 있었다”며 “비대면, 룸콕, 먹캉스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를 가성비 높게 준비했으니 취향에 따라 직접 설계한 나만의 호캉스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