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이 친환경 자연주의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하는 ‘스테이 앤 러브(Stay & Love)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코트야드 남대문, 스테이 & 러브 패키지 투숙 선물
코트야드 남대문, 스테이 & 러브 패키지 투숙 선물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 앤 러브 패키지는 청결하고 안전한 객실에서 24시간 투숙하며, 모모카페의 조식을 성인 2인, 최대 아이 2명까지 포함해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패키지는 네이쳐러브메레의 신제품 우손마 온가족 핸드워시 1종과 살균소독제 1종을 선물로 제공하는데, 네이쳐러브메레의 제품은 아이들까지 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안전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 포함 사항으로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객실 패키지로 투숙 시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해 인룸 다이닝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 QR 코드를 실행한 후 메뉴와 옵션 구성을 확인하여 주문하면, 음식을 객실까지 안전하게 비대면으로 배달해준다. 

코트야드 남대문, LA갈비 선물 세트
코트야드 남대문, LA갈비 선물 세트

한편, 2층의 메인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도 장종완 총주방장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소스로 만든 LA 갈비 선물 세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판매한다. 

 LA 갈비 세트는 특제 양념 소스로 재운 LA 갈비 3kg과 양념 갈비 소스 500g 2팩을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세트 15만원(세금 포함)이고,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 선물 세트는 오전 9시 부터 저녁 9시까지 모모카페로 방문하여 구매 및 픽업할 수 있고,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배송 서비스도 진행한다. 단 배송비는 별도로 부담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