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문화체험, 휴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이 융합된 동북아 최초의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네이버 여행+’와 협업해 첫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11일(목)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스위트룸 프로모션’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룸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룸 프로모션’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라이브 방송 단독 패키지는 최고급 디럭스 스위트룸 1박에 각종 부대시설 이용과 선물을 모두 담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시설에서 럭셔리 봄캉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했다. 

 패키지 기본 혜택으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사계절 야외 온수풀 무제한 이용, 사우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호텔 내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포함돼 취향에 따라 미식, 예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 외 키즈존 및 피트니스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성인 1인 무료 추가를 비롯해 프리미엄 유아 전동차 ‘디트로네’ 무료 이용권, ‘조안 테디베어’ 인형, 록시땅 키즈 어메니티 세트를 제공한다.

 행운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세계적인 하이엔드 코스메틱 시슬리의 스킨케어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플로랄 스킨, 에센스 로션, 화이트닝 세럼, 클렌징 밀크 등 스킨케어 제품과 파우치까지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댓글 및 퀴즈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과 파라다이스 디퓨저를 증정하며, 사전 방송 알림 신청 및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디저트 뷔페 이용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룸 프로모션’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네이버 여행+ 공식 온라인몰인 ‘요핑’에서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3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또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