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가족센터, 수학 학습능력 UP 오리엔테이션 추진
상태바
울진군가족센터, 수학 학습능력 UP 오리엔테이션 추진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2.06.27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글로벌뉴스통신]울진군가족센터는 6월 25일(토) 울진군 평생학습관에서 수학교육프로그램‘학습능력UP’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였다.

현대중공업그룹 1%나눔재단 지원으로 추진되는 이번 사업은 다문화가정 초등학교 3학년~6학년 자녀를 대상으로 자기주도적 학습 분위기 조성 및 수학 기초학습능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거리가 멀어 방과 후 교육을 받기 어려운 지역의 학생과 한부모가정, 맞벌이가정 등으로 우선 선정된 1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2022년6월 25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9개월 동안 매주 1회(1회 2시간) 찾아가는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울진군)수학교육지원학습능력 UP 오리엔테이션
(사진제공:울진군)수학교육지원학습능력 UP 오리엔테이션

이번 오리엔테이션에는 수학교육의 목표하는 방향과 전체적인 교육과정, 부모면담, 학생 사전진단평가,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다.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한 한 부모는“집에서 수학공부를 지도하는 것이 힘들었었는데 센터에서 집으로 방문해 가르쳐준다고 하니 이런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장출 센터장은“우선 기초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프로그램을 지원해준 현대중공업그룹 1%나눔재단에 감사드린다”며“수학교육프로그램‘학습능력UP’을 통해 수학에 흥미를 잃고 어렵게만 느꼈던 학생들이 수학에 자신감을 갖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