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의 문화체험으로 만든 작품으로 '내 생에 첫 전시'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8/16 [08:25]

어린이들의 문화체험으로 만든 작품으로 '내 생에 첫 전시'

강명옥 | 입력 : 2022/08/16 [08:25]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평창군과 평창문화도시재단은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전시회를 마련했다.

 

지난 5월~7월에 추진된 ‘2022년 생활문화센터 운영 활성화 지원사업’ 중 작가에게서 배우는 미술 문화체험에 참여한 관내 어린이의 작품을 모아 「내 생애 첫 전시」라는 타이틀로 어린이 작품 전시회가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봉평초등학교와 횡계초등학교 어린이 27명이 참여하였고, 평창의 조형예술가 권순범 작가가 어린이들에게 기본적인 미술 교양 강좌와 체험을 지도해주었으며, 각양각색의 어린이 작품들이 탄생하였다.

 

미술 문화체험을 마친 후,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소중한 기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어린이 전시회가 추가 기획되었고, 8월11일부터 8월28일까지 봉평면 콧등작은미술관에서 열린다.

 

평창문화도시재단 관계자는 “비록 많은 어린이들이 그린 그림을 함께 전시하는 단체전이지만, 나의 그림이 일반대중에게 전시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에게는 자존감을 키우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와 어린이들에게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