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의 '어느 날' 화제 몰며 산뜻한 출발... 김수현과 차승원, 숨 막히는 전개로 인기 몰이...

정연태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8 19:52:15
  • -
  • +
  • 인쇄
- 이명우 감독 연출... 미국과 인도에 이어 세번쨰로 리메이크!!
- 첫화부터 숨막히는 전개, 웰메이드 연출 이목집중.
- 매주 토, 일 0시 서비스 개시를 통해 주 2회, 8부작

[매일안전신문]


이명우 감독이 연출 하고, 김수현과 차승원이 호흡을 맞춘 '어느 날'이 힘차게 출발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토요일(27일) 0시 공개된 '어느 날'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현수(김수현 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 분)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다.


이명우 감독이 연출을 맡은 '어느 '날'에서 호흡을 맞출 차승원과 김수현.
이명우 감독이 연출을 맡은 '어느 '날'에서 호흡을 맞출 차승원과 김수현.

김수현의 몰입감 북돋는 연기와 차승원의 입체감 있는 지원으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잡는 데 성공한 '어느 날'은 공개된 후 “’어느 날’ 2회도 찢었다! 명품 드라마의 탄생!”, “보는 내내 심장 쫄깃! 연출, 연기, 미장센! 대박이잖아!”, “아무도 못 믿겠어! 갈수록 미스터리! 60분 순삭!”, “2021년 최고의 만남이 뭔 지 알겠다! ‘어느 날’ 소문 널리널리 퍼지길!”, “한 번 보고 또 보고! 무한 재생해야지!”, “3회도 어서 보고 싶어요! 토 0시 기다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앞으로의 순항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쿠팡플레이가 200억을 투자하고 이며우 감독이 연출하는 '어느 날'의 포스터!!
쿠팡플레이가 200억을 투자하고 이며우 감독이 연출하는 '어느 날'의 포스터!!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 3회는 12월 4일(토) 0시(27일(토) 12시)에 공개된다. 매주 토, 일 0시 서비스 개시를 통해 주 2회, 8부작으로 방송된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연태 기자 정연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