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둔 2일 수능 시험장을 방문, 안전과 방역 상황 등을 점검했다.

▲ ⓒ일간제주

이석문 교육감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제주고등학교와 제주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해 교직원들을 격려하고 일반 시험실 및 별도시험실의 환경이 안전하게 마련됐는지를 중점 파악했다. 격리자 별도시험실인 ‘신제주외국문화학습관’도 찾아 시험 준비 환경 및 방역 상황 등을 점검했다.

▲ ⓒ일간제주

이 자리에서 이석문 교육감은 “수험생 한 명, 한 명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수능을 치를 수 있도록 긴장을 놓지 말고 방역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며, “혹시라도 모를 위기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해주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 ⓒ일간제주

한편,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12월 3일 오전 8시 40분부터 95(제주)지구 10개 일반시험장과 1개 별도시험장, 96(서귀포)지구 4개 일반시험장과 1개 별도시험장, 1개 병원 시험장 등 총 17개 시험장에서 실시된다.

이번 수능에 응시한 도내 수험생은 작년 대비 516명 감소한 6554명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