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영상·출판 전문가 위한 '프로아트 PA278QV' 모니터 공개

지혜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9-29 19:19:46
  • -
  • +
  • 인쇄
업계 최고의 색상 정확도를 위한 Calman 인증으로 출판, 인쇄에 유용
다양한 포트 구비로 여러 장치와의 연동도 손쉬워
▲에이수스의 전문가용 모니터 '프로아트(ProArt) PA278QV' (이미지 편집=일요주간)

 

[일요주간 = 지혜수 기자] 게이밍 모니터 전문 브랜드 에이수스는 영상과 출판에 최적화된 전문가용 모니터 '프로아트(ProArt) PA278QV'를 공개했다.


프로아트 PA278QV 모니터는 사진 및 비디오 편집에서뿐만 아니라 그래픽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창의적인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IPS를 기반으로 국제 컬러 표준 100% sRGB 및 100% Rec.709 와이드 컬러 영역을 표현하는 27인치로 해상도는 WQHD(2560x1440)이다.

프로아트 PA278QV는 이미지가 화면에 정확하게 재현돼 사용자가 정확한 색상 기반으로 한 전문적인 작업에 최적화 되어있고, 출고 과정에서 보정 및 Calman 인증을 획득해 정확한 색상 표현을 보장한다.

또한 에이수스만의 6축 컬러, 블랙 레벨 및 밝기 조정 기능을 갖춘 프로아트 프리셋(Preset) 기능을 갖추고 있어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톤으로 설정이 가능해, 색상 컨트롤의 유연성과 일관된 톤에서의 작업을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에이수스 퀵핏(QuickFit)은 인쇄하기 전에 실제 크기의 문서를 미리 볼 수 있는 가상의 그리드를 화면에 보여줘 작업 시간을 절약해 주는 스마트한 기능이다.

또 프로아트 PA278QV 모니터는 디스플레이포트, 미니 디스플레이 포트, HDMI, 듀얼 링크 DVI-D 뿐만 아니라 USB 허브까지 지원해, 다양한 장치와 연결해 콘텐츠 제작이 가능, 외부 스토리와의 고속 데이터 전송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ASUS만의 초저블루라이트 기술을 통해 청색광으로부터 사용자를 시력을 보호하며 쉽게 접근 가능한 핫키를 통한 4개의 블루라이트 필터 설정을 제공한다. 또 눈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한 플리커 프리 기술로 장시간 작업에도 편안한 시각 경험을 제공한다. 

 

프로아트 PA278QV는 피벗을 비롯해 스위블, 틸트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에 맞추어 모니터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퀵 릴리즈 스탠드를 통해 벽에 부착할 수 있다. 

에이수스는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모니터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포진한 가운데 이번에 공개한 프로아트 PA278QV는 인쇄물을 포함해 정확한 색상 기반의 작업을 요하는 전문가를 위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또 인쇄, 출판, 이미지 및 영상 제작 전문가들에게 업계 최고의 색상 정확도를 위한 Calman 인증은 큰 장점이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