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우아’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감각적인 블랙&화이트로 영상미 UP!

크래비티, ‘우아’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감각적인 블랙&화이트로 영상미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10.2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비티, 후속 타이틀 우아’ 퍼포먼스 비디오 오픈→오늘22일 엠카 컴백!
크래비티(CRAVITY)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지난 8월 발매한 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후속 타이틀 ‘Ohh Ahh(우아)’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블랙&화이트 체크무늬로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무대에서 등장,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부드러운 그루브와 함께 춤을 시작한 이들은 연이어 밝은 햇살이 비치는 방에서 모습을 드러내면서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패션으로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냈다.
 
영상에는 중독성 있으면서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180도 다른 느낌을 자아내는 두 공간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느껴지는 체크무늬 무대에서 이들은 순간순간 바뀌는 조명으로 퍼포먼스 비디오에 영상미를 더해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이처럼 크래비티는 누-디스코와 일렉트로 Pop의 하이브리드 장르에 누-펑크(Ghetto Funk)가 돋보이는 곡인 ‘우아’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후속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들은 곡의 그루브에 신나는 보컬을 완벽하게 녹여낸 해당 노래로 이번 가요계에 신선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어서, 크래비티가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후속 타이틀 ‘우아’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한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늘(22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 최초로 무대를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