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창업 비용 브랜드 '화로상회' 정확한 상권 분석 및 지원 시스템으로 만족도 높여
합리적인 창업 비용 브랜드 '화로상회' 정확한 상권 분석 및 지원 시스템으로 만족도 높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화로상회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고깃집 창업 브랜드 '화로상회'가 정확한 상권 분석 및 탄탄한 지원 시스템으로 예비 창업가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창업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는 덕분으로 풀이된다.

화로상회는 참숯을 사용해 숯불 직화로 삼겹살, 돼지갈비, 막창, 껍데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전문점이다. 돼지갈비의 경우 10여 년 동안 연구·개발한 비법의 소스와 35년간 하루도 쉬지 않고 고기를 다뤄온 주물럭 장인의 손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부분은 화로상회의 희소성을 높여주며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게 한다. 숯불돼지갈비 전문점은 많아도 다른 메뉴는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또 모든 고기는 최고급 수입육으로 365일 철저한 육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신선도를 유지한다.

아울러 매장 인테리어는 최근 트렌드에 걸맞는 '뉴트로' 콘셉트로 옛스러움과 모던함을 접목시켜 20대에서 30대의 전폭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밝지 않은 조명과 시끌벅적한 분위기는 아지트 같은 느낌을 더해 고객의 향수를 자극하기도 한다.

창업 절차 또한 초보 창업자도 충분히 따라할 수 있도록 쉽게 구성돼 있어 예비 창업가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먼저 예비 창업자는 브랜드의 정보를 꼼꼼히 살펴본 이후에 점포의뢰를 한 뒤 점포 임차 계약과 가맹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이후 인테리어 시공과 본사 교육이 진행된다.

오픈 준비 이후 최종 리허설을 진행한다. 리허설 역시 전문 슈퍼바이저의 철저하고 꼼꼼한 교육을 통해 익히게 된다. 슈퍼바이저는 오픈 직후에도 며칠간 원활한 운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아 가맹점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밖의 정기방문으로 사후관리도 철저하게 진행된다.

개설비용에는 가맹비와 교육비, 인테리어, 매장 집기 및 설비 등이 포함되며 총 비용은 무한리필 고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계되어 있다. 자세한 부분은 가맹 계약 시 문서화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창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화로상회 관계자는 “화로상회라는 브랜드는 본사와 함께 성장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구조를 취하고 있다. 가맹점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창업 이후에도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가맹점의 매장 운영 만족도가 높으며 다수 가맹점에서는 월 매출이 증가하기도 했다. 특히 화로상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가맹점의 정산 자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로 자료 요청 시 매장명까지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화로상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