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최근 연예계 여왕 송혜교는 자신의 SNS에 커플룩 공개한 의미심장한 사진 한 장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진에는 반려견 루비와 함께 바닷가 산책을 나선 듯한 송혜교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송혜교는 하얀 패딩과 운동화에 회색 모자와 바지를 매치, 편안하면서도 포근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새하얀 털의 루비와 커플룩을 맞춘 듯 해 절로 미소를 자아냅니다.

또한 운동화를 신었음에도 돋보이는 8등신 비율과 모자 아래 조그마한 얼굴도 감탄을 자아냅니다.

배우 박성훈과 올린 사진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송혜교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른 남자와 올린 사진이 공개돼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배우 송중기와 이혼 후에도 스타들과 열애설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배우 박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통해 "♥"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배우 박성훈, 송혜교는 정면을 응시하며 한 손으로 브이(V)를 그렸습니다. 송혜교는 박성훈의 어깨에 살짝 기댄 채 입술을 쭉 내미는 애교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끊임없는 열애설 주인공 송혜교의 남자들 리스트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첫 번째는 1998년  '순풍산부인과' 에서 이창훈 (열애설) 35세의 이창훈과 20세의 송혜교가 순풍산부인과에서 연인 사이로 연기를 하면서, 열애설 소문이 돌았던 바 있습니다. 특히 스포츠 신문에서 두 사람의 연애사실을 크게 보도하면서 구설수에 오르게 됐습니다. 

사실 연기 초보였던 송혜교에서 이창훈이 친절하게 연기 지도를 한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 오해를 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수호천사
수호천사

두 번째는 첫 톱스타와 공식적인 연애 사실을 밝힌 것은 바로 ‘김민종’입니다. 김민종과는 드라마 ‘수호천사’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고, 이후 사적으로 만남이 잦아지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김민종과 친했던 손호영과 함께 여행도 자주 즐겼을뿐더러 공식적인 자리에서도 송혜교와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고 밝히면서 훈훈함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2년 남짓 사귄 후에 헤어졌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팬들로부터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가을동화 중
가을동화 중

세 번째는2000년대 톱스타라면 송승헌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를 스타의 대열에 올려놓은 드라마는 ‘가을동화’ 입니다. 당시 드라마에서 송혜교와 애틋한 연인 관계를 보여주면서 열애설이 났습니다. 

두 사람은 이에 단순 친한 사이일 뿐 연인 관계가 아니라며 극구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 송승헌은 종종 송혜교를 이상형으로 언급했었기 때문에 진짜로 사귀었던 것이 아니었냐는 이야기가 사실처럼 알려져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네 번째 남자는 2003년 ~ 2004년 '올인' 에서 이병헌 34세의 이병헌과 띠동갑이었던 22세의 이병헌이 드라마 올인 이후로 연인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순풍 산부인과로 이름만 알려진 배우였던 송혜교는 올인의 성공과 이병헌의 연인이라는 타이틀 덕분에 탑 스타의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하지만 1년 6개월 말에 이 커플은 결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다섯 번째 남자는 2004년  '풀하우스' 에서 가까워진 비와 송혜교.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고 밝은 사람은 바로 신문기자가 네티즌이었습니다. 매의 눈을 가진 네티즌 수사대가 두 사람이 같이 끼고 있는 커플링을 발견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병헌과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잦은 열애설이 여자 배우에게는 부담스러웠는지 송혜교 소속사에서 강력하게 부인하면서 끝이 났습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여섯 번째 남자는 2008년 ~ 2011년 '그들이 사는 세상' 에서 현빈입니다.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은 비록 인기를 끌지 못했지만, 두 주인공은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3년이라는 꽤 오랜 시간 동안 사귀었지만, 현빈이 군입대하면서 둘은 헤어지게 됐습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중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중

일곱 번째 남자는 2013년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조인성입니다. 조인성과의 또 열애설이 났지만, 역시 소문에 불과했습니다.

송혜교는 신문 인터뷰에서 '"내가 먼저 조인성 씨에게 밥 한번 먹죠"라고 얘기하고 이런 소문이 났으면 덜 억울할 것 같다'라고 넉살 좋게 애 기하기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열애설 중 가장 많은 이슈가 됐었던 것은 바로 ‘유아인’입니다. 이 둘은 이미 연예계에서 친한 사이로 워낙 유명했던 터라 종종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의심 섞인 말들이 오고 가고 있었는데요. 우연히 송혜교가 유아인에 기대어 사진 찍은 것이 웹에 뜨며 열애설에 불을 지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특히 유아인은 공식적인 자리에서 송혜교를 늘 이상형이라 말했으며, 송혜교 역시도 가장 믿음직한 남자라 말하며 둘 사이에 무게감을 더했습니다. 이 둘은 별다른 해명을 하지 않았고, 송중기와 송혜교가 결혼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루머처럼 없어졌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한편 송혜교는 올 하반기 방영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 출연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