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통합당 울산북구 박대동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朴"검증된 경제전문가만 현 경제문제 해결할 수 있어"
 
정종식 기자   기사입력  2020/03/30 [20:00]
▲ 미래통합당 울산 북구 박대동 후보가 30일 북구 호계동 박대동후보 사무실에서 비대면 온라인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미래통합당 울산 북구 박대동 후보가  30일 북구 호계동 박대동후보 사무실에서 비대면 온라인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박 후보 온라인 개소식은 페이스북과 유투브 `박대동 TV`등으로 실시간 방송됐다.


박 후보는 이날 개소식에서"지금 국가는 말 그대로 비상사태이고, 국가적 위기이자 울산의 위기 상황"이라며 "위기에는 아마추어에게 키를 맡길 수 없다"고 강조하고"과거 30여 년간 경제정책부처에서 경제정책을 직접 다뤄본 실무와 경험, 경륜이 있는 검증된 경제전문가 박대동 만이 작금의 경제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박 후보는 또 "지난 19대 국회의원 시절 1조8천억원의 국비를 확보해 북구 오토밸리로, 이예로 건설, 국도7호선 확장 등 북구 발전을 위한 많은 일들을 해냈다"며 "울산 북구 지도의 완성, 아이 키우기 편한 북구,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나라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박대동 후보 개소식에는 박천동 전 북구청장, 류재건 전 북구의회 의장, 이수선 전 북구의회 의장, 신명숙 전 울산시의원, 이방우 전 울산시의원, 김정태 전 울산시의원, 백현조 북구의회 부의장, 신진규 미래통합당 중당노동위원장, 서동욱 전 남구청장, 김수헌 전 북구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 박 후보의 당선을 위해 필승을 다짐했다.


한편 박 후보 선거사무소 측은 "기존의 선거운동 방식 대신 힘들게 코로나를 극복하고 있는 북구 주민에 대한 위로와 봉사에 중심을 두고 선거운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종식 기자

성실하게 진실하게 담대하게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30 [20:00]   ⓒ 울산광역매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https://www.lotteshopping.com/store/main?cstrCd=0015
울산공항 https://www.airport.co.kr/ulsan/
울산광역시 교육청 www.use.go.kr/
울산광역시 남구청 www.ulsannamgu.go.kr/
울산광역시 동구청 www.donggu.ulsan.kr/
울산광역시 북구청 www.bukgu.ulsan.kr/
울산광역시청 www.ulsan.go.kr
울산지방 경찰청 http://www.uspolice.go.kr/
울산해양경찰서 https://www.kcg.go.kr/ulsancgs/main.do
울주군청 www.ulju.ulsan.kr/
현대백화점 울산점 https://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290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