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지난 6일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출범을 기념하고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가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온라인 발대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제공: 혼다코리아) ⓒ천지일보 2021.3.8
혼다코리아가 지난 6일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출범을 기념하고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가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온라인 발대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제공: 혼다코리아) ⓒ천지일보 2021.3.8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혼다코리아가 지난 6일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출범을 기념하고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은 혼다 고객들이 직접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동차 서비스 품질 및 국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2019년 7월 신설됐다.

지난해 총 100명의 고객이 1기 단원으로 활동했으며 1년간의 활동을 기반으로 혼다코리아에서는 고객 라운지 운영 개선, 고객 의견 청취 채널 신규 개설, 로열티 고객 케어 프로그램 도입 등의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을 이루었다.

지난해 12월부터 1월까지 2기 평가단을 모집한 결과, 100명의 고객이 선정됐다. 2기 단원들은 올 한해 혼다 공식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전체 서비스 과정을 직접 모니터링 및 평가함과 동시에 혼다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예정이다.

이번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발대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활동 기간은 올해 12월까지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혼다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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