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신규 슬로건 인스타그램 피드 이미지. (제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신규 슬로건 인스타그램 피드 이미지.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라네즈가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FEEL the GLOW, LANEIGE)’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라네즈는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였다. ‘필 더 글로우’는 ‘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을 의미한다. 라네즈만의 특별한 솔루션을 통해 피부는 물론 삶의 전반에 긍정의 빛을 선사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라네즈는 기존의 수분 전문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연구에 기반한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 브랜드로 진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우선 라네즈는 자체 연구 조직인 ‘라네즈 뷰티&라이프 연구소’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와의 연관성을 탐구하고 있다.

김효정 라네즈 마케팅 디비전장 상무는 “라네즈는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고객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예리하게 짚어내며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며 “이번 슬로건의 개발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유연함으로 빠르고 날렵하게 변화하겠다는 브랜드의 포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다수의 기업들이 콜라보를 하며 이색 상품을 내놓고 있다. 라네즈도 지난달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한정판 ‘네오쿠션’과 굿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