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극복! 창녕군이 함께합니다!

7일 한정우 창녕군수가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창녕군
7일 한정우 창녕군수가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창녕군

[뉴스프리존,창녕=정병기 기자] 경남 한정우 창녕군수가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은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유도하는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며,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처음 시작했다.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메시지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뒤 다음 주자 3명을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정우 창녕군수는 조근제 함안군수의 지목을 받아 ‘코로나19 극복! 창녕군이 함께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릴레이에 동참했으며, 다음 주자로 조규일 진주시장, 백두현 고성군수, 구인모 거창군수를 지목했다.

한정우 군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의료진을 비롯해 정부 지침을 잘 이행해주고 있는 국민들께도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돼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이 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