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14일까지,쿠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청정 지리산과 섬진강 일원에서 생산된 하동지역 우수 농·특산물이 우체국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하동군
청정 지리산과 섬진강 일원에서 생산된 하동지역 우수 농·특산물이 우체국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하동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하동군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내수경기 회복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생산자의 판로 활성화를 위해 우체국 쇼핑몰 내에 ‘하동군 설 브랜드관’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군은 이를 통해 이날부터 내달 14일까지 설맞이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예산이 소진 될 때까지 쇼핑 25시, 슈퍼위클리, 주말에 뭐먹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품목은 우체국 쇼핑몰 내 입점 된 하동 농·특산물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소 5%에서 최대 15%까지 쿠폰 할인 형태로 지원된다.

구입은 우체국 쇼핑몰에 접속해 카테고리의 기획전→지역브랜드관→하동군 설 브랜드관을 통해 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우체국 쇼핑몰을 시작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새로운 소비 트렌드인 ‘언택트 소비’에 맞춰 온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해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업체와 생산농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