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평택시가 시의 우수농산물 브랜드인 슈퍼오닝 홍보에 나섰다.

지난 14일부터 이틀 동안 이충레포츠공원에서 개최된 ‘2022 제15회 슈퍼오닝배 전국 족구대회’장에서 슈퍼오닝 홍보관을 운영하고,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품목인 쌀, 배, 오이, 애호박, 토마토 등의 전시와 시식회를 진행해 평택 농산물의 우수성과 소비촉진을 강조했다.

이충레포츠공원에서 개최된 ‘2022 제15회 슈퍼오닝배 전국 족구대회’장에서 슈퍼오닝 홍보관을 운영했다.(사진=평택시)
이충레포츠공원에서 개최된 ‘2022 제15회 슈퍼오닝배 전국 족구대회’장에서 슈퍼오닝 홍보관을 운영했다.(사진=평택시)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규제 완화 이후 2년여 만에 개최되는 스포츠 경기인 만큼 전국에서 모여든 족구동우회와 가족 등이 참여했다.

최원용 부시장은 슈퍼오닝 홍보관을 들러 농협 및 관계공무원, 자원봉사자 등을 격려하고 방문객들에게 “슈퍼오닝 농산물은 생산에서부터 포장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농산물인 만큼 슈퍼오닝 농산물을 애용해 달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박람회 및 각종 직거래장터 참여와 해외 마케팅을 통한 평택 농특산물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해 농업인의 소득 증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