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영탁-이찬원-김희재-장민호-황윤성, 박성웅과 함께 '영웅뽕색' 재현
임영웅-영탁-이찬원-김희재-장민호-황윤성, 박성웅과 함께 '영웅뽕색' 재현
  • 승인 2021.03.0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웅과 탑5와 황윤성/사진='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캡쳐

 

7일 임영웅-영탁-이찬원-김희재-장민호-황윤성이 박성웅과 느와르 액션을 배우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에는 "(예고) 박성웅 선배에게 배우는 영웅뽕색..액션으로 시작했다가 뽕숭아 스타일로..?? #뽕숭아학당 #영웅뽕색 #개봉박두..3월 10일 수요일 밤 10시 본방사수"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뽕숭아학당' 예고영상으로 해당 영상 속에서 박성웅은 영화 속 악당 모습으로 등장하고 있다. 그를 본 임영웅-영탁-이찬원-김희재-장민호-황윤성은 환호성을 지르며 반가워했다.

트롯맨들 역시 전설의 느와르 영화 '영웅본색' 속 주윤발과 장국영을 재현하려는 듯 트렌치 코트에 선그라스, 성냥개비를 입에 문채 폼을 잡으며 등장했다. 특히 연기력이 뒷받침되는 영탁의 건달 연기가 잠깐 보여졌는데 본방송에서 더욱 기대된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박성웅이 멋진 격투 액션을 보여주었고 6명의 트롯맨들도 액션연기를 배우고 연습을 했는데 결국 코믹 액션으로 변모하자 박성웅은 "X판이구만"이라며 한숨을 쉬었다.

과연 이들이 멋진 느와르 액션연기를 완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10일 밤 '뽕숭아학당'에서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