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임영웅 잇는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 포스터 공개
송가인‧임영웅 잇는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 포스터 공개
  • 승인 2021.09.2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사진=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가 111팀의 열정과 설렘으로 프레임을 꽉 채운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TV CHOSUN 글로벌 케이팝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오디션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로 폭발적인 화제성을 터트리며 오디션 열풍 중심에 섰던 TV CHOSUN 제작진이 또 한 번 전 연령을 아우르는 차세대 K-POP 스타 발굴에 박차를 가하며, 대한민국 음악계에 거대한 지각변동을 일으킬 전망이다.

이와 관련 ‘국민가수’가 참가자들의 열정이 물씬 느껴지는 ‘공식 포스터’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본 경연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국민가수’ 등장의 포문을 여는 ‘공식 포스터’는 역대급 경쟁률을 뚫고 모인 111팀의 참가자들이 슈트를 맞춰 입고 강렬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초대형 무대 위에 도열한 압도적 장관을 담았다.

무엇보다 참가자들은 각자 자신 있는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을 지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함과 동시에 다가올 무대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연령과 성별은 물론, 지역과 직업을 불문하고 오직 ‘노래를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뭉친 이들이 과연 어떤 기념비적인 무대를 만들어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111팀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였던 만큼, 현장은 이들이 내뿜는 열기로 가득 채워졌다”며 “시청자들의 눈길과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칼을 간 예비 ‘국민가수’들의 야심찬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