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남들은 의심하더라도 내가 확신을 가지고 있다면 됩니다. 남 눈치는 보지말아요.
48年生  시기, 질투가 있더라도 한 귀로 흘리고 나에게 관심이 많구나~ 하고 넘겨보세요.
60年生  무슨 일이든 적정선이 있답니다. 사람도 일도 적정선을 지켜야 오래 갈 수 있죠.
72年生  그동안 공들였던 일들이 헛되지 않도록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처리하길 바라요.
84年生  초심을 잃으면 목표까지 흐려진답니다. 본분을 잊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답니다.
96年生  내 감정을 내가 모르면 누가 알까요? 지금 내 기분이 어떤지부터 살피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무슨 일이든 내가 자제할 수 있을 만큼만 해야 합니다. 선을 넘지 않도록 해요!
49年生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함만 못해지죠. 내 일은 끝까지 도맡아서 처리해보세요~!
61年生  뭐든 빠르다고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조금만 더 천천히 진행해도 충분합니다.
73年生  오전에 정신없이 바빴다면 오후는 한가하네요~! 여가시간을 꼭 가지길 바라요.
85年生  부담스러운 일이라 느껴질 수 있으나 나를 성장시키는 일이 될테니 거절말아요.
97年生  나를 좀더 꾸며보길 바라요. 내면도 외면도 나를 위해 투자하면 좋은 하루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큰 소리 뻥뻥! 허세는 자제해야 한답니다. 진실은 언젠나 드러나기 마련이지요.
50年生  타인의 조언에도 결국 결정은 내가 하는 것이니 무엇보다 나를 믿어야 합니다.
62年生  세사엥 완벽한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인간적이라고 생각하고 넘기길 바라요.
74年生  멀리서부터 좋은 운들이 들어오고 있네요. 크게 움직이면 더 빨리 볼 수 있어요.
86年生  걱정, 고민이었던 일이 모두 해결되는 하루네요. 두 다리 쭉 뻗고 잠에 청해요!
98年生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나! 총대를 매도 좋으니 부담갖지 말고 나서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성취감은 잠시! 마음껏 누리는 것도 좋지만 얼른 현실로 돌아오는게 중요해요.
51年生  지난 일에 미련을 두더라도 돌이킬 수 없답니다. 현재와 미래에 더 충실해봐요.
63年生  냅다 달릴 준비 되었나요~? 주변 신경쓰지 말고 나를 더 성장시켜보길 바라요.
75年生  똑같은 방법으로 하지 않아도 좋아요. 오늘은 결과를 위해 달려나가야 합니다.
87年生  엎친데 덮친격으로 일이 쌓일 수 있으니 허세는 자제하는 것이 신상에 좋아요.
99年生  안에만 있지 말고 돌아다녀야 합니다. 부지런하면 할수록 재밌는 일이 많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소 이기적으로 느껴져도 내 일에만 충실해보세요. 지금은 그게 더 중요해요.
52年生  궁금한건 혼자 찾기보단 주변에 물어보는 것이 훨씬 빠르고 정확할 거에요~!
64年生  표정관리가 득을 가져다 주네요. 싫더라도 표정만큼은 스마일을 유지해보세요.
76年生  현실성이 있는지부터 따져봐야 후에 가서 맥빠지는 일이 없을테니 명심하세요.
88年生  새로운 것을 찾아보세요~! 지켜왔던 일보다 새로운 일이 삶의 능률도 올려줘요.
00年生  줄임말이나 유행어를 삼가며 사람들과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도록 하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내가 욕심나면 다른 사람도 욕심 날 거에요. 오늘은 살짝 양보해줘도 좋습니다!
53年生  어려운 일에 맞닥뜨렸어도 결국 해답은 있으니 천천히 풀어나가도 괜찮습니다.
65年生  다른 사람 속도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아요. 나의 페이스에 맞게 끌고가야 해요.
77年生  속임수로 얻은 것들은 속임수로 잃을 수 있으니 정정당당하게 임하길 바랍니다.
89年生  나에게 무리가 되는 일이라면 아무리 좋은 일이라도 빚좋은 개살구니 포기해요!
01年生  진심은 언제나 통하는 법이죠. 관심있는 사람에게 활기찬 인사로 시작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뜻대로 흘러가지 않을 수 있답니다. 시간을 끌어 다음으로 넘기는게 유리해요.
54年生  남들과 같이 뒷담화에 동참하면 안 됩니다. 차라리 자리를 피하는게 현명합니다.
66年生  다른 사람들 말에 현혹되지 말고 내 고집대로 밀고 나가도 나쁘지 않은 날이에요.
78年生  혼자한다는 억울함이 들지라도 더 뿌듯하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하루랍니다!
90年生  막히다가도 순조롭게 풀리는 날이니 안 풀리는 일에 너무 목매지는 않길 바라요.
02年生  좋지 않은 습관은 없는지 다른 사람에게 물어서라도 날 돌아보는 하루 되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중요한 일은 꼭! 문서로 남겨두세요. 증거를 남겨둬야 후에 문제가 되지 않네요.
55年生  공과 사를 잘 구분해야 한답니다. 특히 가까운 사이라면 더 신경쓰길 바랍니다.
67年生  적당한 대가를 치르는 것은 당연하지요. 치른 대가만큼 나에게도 돌아온답니다.
79年生  언제 누가 어떻게 나에게 도움이 될 지 모른답니다. 대인관계를 좋게 유지해요!
91年生  뭘해도 후회할 것 같다면 못 먹어도 Go 해야지요. 좋은 결과까지 볼 수 있네요.
03年生  사람을 너무 믿으면 안 됩니다~! 고민은 딱 한사람에게만 털어놓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필요없는 인간관계에 애써 많은 시간과 돈, 관심을 쏟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56年生  친한 사이에도 트러블이 날 수 있죠. 서로 이해한다면 좀더 가까워질 수 있어요.
68年生  돈독한 관계가 되고 싶다면 술 기운도 좋으니 솔직하게 대화할 시간을 가져봐요.
80年生  나를 위한 일이라면 잽싸게 도전하길 바라요. 나를 한층 더 성장시켜 줄 거에요.
92年生  오늘은 혼자 결정하지 말고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는게 중요해요.
04年生  학업이나 일보다 중요한 것이 가족입니다. 한 끼라도 함께 시간을 보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휴식도 일 중에 하나랍니다. 너무 무리하지말고 충분한 휴식을 즐겨보길 바라요.
57年生  뭐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됩니다. 긍정 기운의 파워가 생각보다 강력하답니다.
69年生  본때를 보여주어 코를 납짝하게 만들어주세요. 연륜을 보여줘야 하는 하루에요.
81年生  내 자존감을 무너뜨리지는 말아요. 이 세상의 기준을 나로 잡아도 좋겠습니다!
93年生  표정관리가 중요한 하루겠습니다. 괜히 시비에 걸리지 않게 유념하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모든 행운에 내 편에 서있네요. 과하지 않은 선에서 무리해도 좋습니다.
58年生  지금의 상황을 회피하기 위해 하는 거짓말은 좋지 않으니 솔직한게 최고랍니다.
70年生  계획이 엇나가게 되어 몸은 피곤하더라도 뿌듯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82年生  나보다 뛰어난 사람은 질투에서 그치지 말고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94年生  선동적인 모습은 좋지 않으니 어느정도 묻혀가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더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도 귀담아 들어둬야 합니다!
59年生  제 3자는 비켜달라 해야 합니다. 단 둘이 대화로 해결하는 것이 더 빠르답니다.
71年生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습니다~! 생각만 하던 사람에게 안부 연락도 좋겠습니다.
83年生  주변이 정리가 안 된다면 먼저 나서서 교통정리를 하는 것도 좋으니 움직여봐요.
95年生  내일은 내일의 하루가 또 시작되기 마련이죠. 오늘 너무 무리하지 않길 바라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