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성 의장 "나눔 문화 확산 조성과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구민들 삶이 행복해지도록 최선의 노력 다할 것"

대덕구의회는 25일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3개소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 대덕구의회 제공
대덕구의회는 25일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3개소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 대덕구의회 제공

대덕구의회(의장 김태성)는 25일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3개소에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나눔 실천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대덕구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이번 방문은 코로나19 관계로 김태성 의장과 김홍태 부의장을 비롯하여 더불어민주당 이삼남(초선, 비례)·이경수(초선, 다선거구)·박은희(초선, 다선거구)·서미경(재선, 나선거구) 의원은 직접 시설에 방문하지 않고, 사회복지시설장과 간담회를 가지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태성 의장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모든 구민이 넉넉하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며, 앞으로 대덕구의회가 나눔 문화 확산 조성과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구민들의 삶이 행복해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덕구의회는 설과 추석 명절에 지역 내 소재한 사회복지시설을 선정하여 매년 위문품 등을 지원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