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응원 광고도 게재

프로젝트 세컨드라이프 ‘페르소나’ MV / 영상=꽃핀 유튜브

버츄얼 아이돌 그룹 프로젝트: 세컨드라이프(Project : Second Life)가 신곡 뮤직비디오(MV)를 공개했다.

프로젝트: 세컨드라이프(이하 세라프’)2022년 결성된 버츄얼 아이돌 그룹으로 인터넷 방송인 꽃핀’, ‘견자희’, ‘삐부’, ‘금사향이 소속되어 있다.

지난 126일에 팀 리더 꽃핀의 유튜브에 신곡 페르소나의 티저 영상이 업로드 되면서 세라프가 기존 곡의 커버곡이 아닌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고, 130일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지인들을 모아 공개 시연회를 가졌다.

이 날 행사의 진행은 세라프의 탄생에 기여한 이현님연다가 맡았다.

시연회는 VR(VR Chat)을 통해 진행됐으며, 초대받은 인터넷 방송인들은 나나양 너불 고차비 치킨쿤 이춘향 강지 임나은 러끼이초홍 멋사 다유 아구이뽀 마뫄망개 버니버니 등의 지인들이 초청됐다.

세라프 멤버들은 시연회를 위한 블랙이 강조된 맞춤 복장도 준비해 선보였다.

시연회가 끝난 후에는 신곡 페르소나세라프멤버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주제로 한 OX퀴즈를 진행했으며, 상품은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트위치(Twitch)의 구독권 2020(10만원 상당)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준비된 행사가 끝난 후 인터넷 방송인들은 각자 소감을 나누거나 간단한 게임을 하는 등 시간을 보내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세컨드라이프 지하철역 광고 / 사진=세컨드라이프 공식 팬카페 갈무리
세컨드라이프 지하철역 광고 / 사진=세컨드라이프 공식 팬카페 갈무리

한편, 세라프의 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한 팬들의 지하철 응원도 이어졌다.

서울 지하철 2호선과 3호선이 교차하는 을지로3가역에 팬이 사비로 세라프의 광고를 신청한 것이다.

광고는 130일부터 228일까지 게재되며, 영상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페르소나의 트레일러 영상으로 넘어가게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