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애니멀, 하남스타필드 앤드테라스 앞 광장…참여 30팀 선착순 모집

지난해 11월 경기 평택시에서 진행된 이웅종 교수의 바른산책 교육 모습. 사진 KCMC문화교육원
지난해 11월 경기 평택시에서 진행된 이웅종 교수의 바른산책 교육 모습. 사진 KCMC문화교육원

‘원조 개통령’ 이웅종 연암대 교수가 진행하는 반려견 예절 및 산책교육 행사가 내달 8일 경기 하남시에 위치한 하남스타필드 앤드테라스 앞 광장에서 열린다.

애견동반카페 앤드테라스가 주최하고 하남스타필드가 함께하는 ‘매너있고 올바른 시민 댕댕이 되기’ 행사는 반려동물행사 전문기획 위드애니멀이 기획했다.

이날 행사는 하남스타필드 1층에서 이웅종의 올바른 실내예절 교육에 이어 참가자·반려견이 함께하는 산책 교육 순으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위드애니멀은 선착순 30팀(1인1견, 2인1견)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또한 ‘반려동물 전문MC 펑키’로 반려인들에게 친숙한 고영두 위드애니멀 대표가 참여해 전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웅종 교수가 진행하는 반려견 예절·산책교육은 ‘책임감 있는 보호자, 예의 바른 시민견’을 목표로 진행되는 교육이다.

예절교육을 통해 반려견의 분리불안·짖음·공격성·통제불능 등을 사전 예방하고, 이를 통해 도심에서도 반려인과 반려견이 편안하고 안정적인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돼 있다.

[김진강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