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온라인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후원금 전달
「제8회 온라인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후원금 전달
  • 김아영
  • 승인 2020-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상열’신한부행장, 도지사 예방 및 박람회 후원금 쾌척

 

신한은행(부행장 최상열)이 9. 24. 최문순 도지사를 예방해 「제8회 온라인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하고 박람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최상열(‘20. 1월 취임) 신한은행 부행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금년 GTI 박람회가 온라인으로 전환돼 아쉬움은 있지만, 플랫폼 구축을 통한 1년 내내 온라인 박람회와 화상수출상담 시스템 구축 등 중소기업의 수출확대와 내수판매 극대화를 위한 선제적 노력으로 지난해에 이어 성공개최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2020. 10.15.(목) ~ 10.18.(일) 4일간 개최하는 온라인 GTI 박람회는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6개관 296개 기업부스를 플랫폼에 전시하고 온라인 쇼핑몰을 연동시켜 1년 내내 판매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한편, 해외 바이어와 화상수출상담, ‘왕홍’ 프로모션, MD 초청상담, 홍콩·싱가폴·베트남을 타깃으로 한 수출 프로모션, 인플루언서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판촉 프로그램이 가동 된다.

9.15.부터 박람회 사전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박람회 플랫폼은 10. 15.(목) 오전 10시 개막과 동시에 공식 오픈할 예정으로 네이버 및 다음에서 “온라인 GTI”를 검색하면 참여할 수 있다.

최기철 GTI박람회추진단장은 “신한은행의 정성어린 후원금은 성공적인 박람회 운영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여, 코로나19로 침체된 기업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온라인 박람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현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