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김용호연예부장 유튜브 (방송인 탁재훈, 연기자 이종원 등이 연예인 원정도박으로 언급이 되었다.)
출처 : 김용호연예부장 유튜브 (방송인 탁재훈, 연기자 이종원 등이 연예인 원정도박으로 언급이 되었다.)

지난 27일 연예기자 출신이자 현 유튜버 김용호씨가 방송인 탁재훈, 배우 이종원, 변수미와, 가수 승리가 해외 불법 도박을 했다고 폭로했다. 

폭로를 한 김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에 ‘[충격단독] 도박 중독 연예인들, 실명 공개’라며 동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에는 불법 도박을 한 연예인들의 명단이 공개됐다.

김씨는 “강성범의 ‘정킷방(카지노 업체에 돈을 주고 빌린 VIP룸)에 연루된 연예인들의 실명을 공개해야 경각심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연예인들의 실명을 공개했다. 이어 탁재훈을 언급하며 “탁재훈은 강성범이 연루된 ‘정킷방’에서 대놓고 도박을 하는 수준”이라고 전했다.

이어 김씨는 탁재훈과 통화한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씨가 탁재훈에게 필리핀에서 불법 도박을 했다는 제보를 받았다는 질문에 탁재훈은 “나는 그럴 돈이 없다.”라며, 이어 “아니에요. 기자님 죄송한데 누가 그렇게 이야기했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그럴 일이 없는데요.”라고 부정을 하며 다시 연락을 드리겠다며 통화를 종료했다. 

이후 탁재훈은 28일에 연예매체를 통해 “유튜브에 공개된 내용이 사실과 너무 달라 현재 법적 조치 진행중을 준비 중”이라며 “관련 내용은 공식 입장을 추후 밝힐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튜버 김씨는 배우 이종원에 대해 “과거에는 이씨가 불법도박을 했다는 제보를 받았었는데 당시에는 보도를 안 했다”며 “그때 당시 기회를 받았으면 도박장 근처에도 얼씬 말아야 하는 거 아닌가”라며 주장했다.

이어 김씨는 이씨와의 통화 녹취록을 공개하였고 녹취록에서 이씨는 “정킷에 가면 음료수, 커피 그런 걸 주는 공간이 있다. 무심코 가서 편하게 생활하다 보니 사람들 눈에 띄었던 건 사실”이라며 “아주 안 했다고는 안 하겠다. 기계에서 20만원 정도로 한 수준”이라고 했다.

다음으로 도박을 하는 연예인들 중 전세기를 타고 다니는 가수 승리를 말했으며 여자 연예인으로는 변수미를 꼽았다.

변수미는 도박 중독이며 도박 빚을 갚기 위해 현지 에이전트활동(도박장으로 사람들을 끌어오는역할)까지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변씨에 대해 “필리핀에서 비참한 삶을 살고 있다.”며 “이전 성매매 논란 역시 본인의 고객들에게 접대하려고 했던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씨는 “정킷방을 잡아야 한다.”며 “변수미도 처음 도박을 할 때 정킷방에 꼬여서 갔을 것이다.”라 전했으며 정킷방은 사람들을 유인하는 역할을 한다며 “강성범이 정킷방의 사회를 보지 않았냐”며 다시 한번 강성범을 겨냥하여 비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폭로를 한 김씨에 대해 “제대로 된 정보냐”, “자기도 들은 정보인 것 같은데 기면기고 아니면 말고라는 건가요?”라며 정보의 확실성에 대해 비난을 했고 다른 이들은 “걱정됩니다. 몸조심하시고 힘내세요.”라며 “도박쟁이들 말은 안 믿는다, 제발 정신차려라”라고 말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사이드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