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2:50 (금)
스터디카페 화이트펜슬, 수내푸른마을점 OPEN
스터디카페 화이트펜슬, 수내푸른마을점 OPEN
  • 이정목
  • 승인 2021.03.0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화이트펜슬이 화이트펜슬 수내푸른마을점(이하 수내푸른마을점)을 오픈 한다.

업체 관계자는 인근으로 주거시설과 학군 등이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수내푸른마을점은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서비스를 지향하는 화이트펜슬의 포지셔닝에 맞게 다양한 설비들을 갖추었다. 내기를 순환시켜 잠 오는 환경을 방지하는 내기순환시스템, 공기 정화를 하여 보다 신선한 내기를 유지하는 공기정화시스템, 적정 온도 유지를 위한 온도 조절 장치 등 다양한 설비가 있다.

따뜻하고 밝은 실내 인테리어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효율적인 장소로, 보다 넓고 편리한 공간을 제공한다. 좌석을 유형별로 구분하여 이용자 개개인의 공부 성향을 배려한 점이 눈에 띈다. 또한 키오스크를 설치해 매장 무인화를 도모하여 비대면 시대에 발 맞춘 모습도 보였다.

이 외에도 수내푸른마을점은 독서대, 조명, 학용품 등을 대여하고 있으며 간식과 음료를 제공하여 이용자들의 편의를 배려했으며 보안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의 안위도 확실히 챙겼다.

화이트펜슬은 수내푸른마을점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많은 지점들이 운영 중이다. 창업 열풍인 현 시점에서 화이트펜슬이 인기 창업 브랜드로 주목받으면서 이루어진 결과이다. 화이트펜슬을 창업하게 될 경우 본사 경영 노하우 전수, 지점 밀착 관리, 고급 마케팅 서비스, 전좌석 번호등제어시스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