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0 (금)
NOVOSENSE, 최신 자동차 적격 칩 출시
NOVOSENSE, 최신 자동차 적격 칩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2.1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²C GPIO 확장, 하프-브릿지 드라이버, 3상 버퍼

(상하이 2022년 11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선도적인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IC 기업 NOVOSENSE Microelectronics(약칭 NOVOSENSE)가 최근 다양한 자동차 적격 IC 제품을 출시했다. 여기에는 자동차, 산업 및 기타 용도를 위한 I²C GPIO 확장 칩, 40V 멀티-채널 하프-브릿지 드라이버, 3상 버퍼 등이 포함된다.

NOVOSENSE의 자동차 적격 I²C IO 확장 칩 NCA9539-Q1은 I2C 버스에 최대 16비트 GPIO 확장을 제공한다. I2C 버스는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자동차 운전 보조 시스템, 차체, xEV 동력전달 장치 및 기타 모듈에서 널리 사용된다. 최고 125도의 온도 조건에서도 작동하며, 고객의 비용과 성능 요건까지 충족하는 한편, 가혹한 환경에서의 간섭 방지 역량을 높였다.

40V 자동차 적격 멀티-채널 하프-브릿지 드라이버 NSD830x-Q1은 SPI 인터페이스를 통해 풀-브릿지 및 하프-브릿지 드라이버 모드를 실현할 수 있고, DC 브러시트 모터, 양극성 스테퍼 모터, 계전기 및 LED 등과 같은 다양한 부하를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자동차 시스템 내부 HVAC 플랩 컨트롤, 전기 사이드뷰 미러, 도메인/존 컨트롤러에 널리 사용될 수 있다.

NOVOSENSE NCA824X 시리즈는 8채널 3상 버퍼로서 버스 지향적 트랜시버와 클록 드라이버의 주행 능력을 개선하고, 신호 타이밍 정확도를 보장한다. 이 장치는 일반적으로 모터 드라이버, EV/HEV 트랙션 인버터, 태양광 인버터, LED 디스플레이 및 기타 용도에 사용된다. 이 제품 시리즈는 이중 전력 공급 및 단일 전력 공급의 2가지 버전으로 판매된다. 단일 전력 공급 버전은 양방향 혹은 단방향 데이터 전송 기능을 제공한다. 이중 전력 공급 버전은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서,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수정을 위한 고객 요건을 더 적절하게 충족하고, 레벨 시프트 기능을 통해 전압을 양방향으로 유연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용성 

NOVOSENSE NCA9539-Q1, NSD830x 및 NCA82XX 시리즈는 제품 견본을 제공한다. 견본 신청 및 주문에 대해서는 이메일 sales@novosns.com 또는 전화 0086-512-62601802-810으로 문의한다.

추가 정보는 www.novosns.com을 참조한다.

NOVOSENSE 소개

NOVOSENSE Microelectronics("NOVOSENSE", SSE 코드 688052)는 매우 견고하고 신뢰성 높은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칩 설계 기업이다. NOVOSENSE는 2013년에 설립된 후 신호 감지, 시스템 상호연결 및 전력 구동 부문에 집중했으며, 센서, 신호 체인, 절연체, 인터페이스, 전력, 드라이버 및 전력 관리 같은 포괄적인 반도체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NOVOSENSE 제품은 자동차, 산업 제어, 정보통신 및 소비자 가전 시장에서 널리 사용된다.

NOVOSENSE는 "미래를 감지하고 도모하며, 반도체를 통한 친환경적이고 스마트하며 연결된 세상 구축(Sense & Drive the Future, Build a Connected World with Semiconductors)"이라는 사명에 따라 디지털 세계와 현실 세계를 연결할 칩 레벨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