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제3회 연말 정기연주회 포스터 ⓒ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제3회 연말 정기연주회 포스터 ⓒ골프존뉴딘그룹

- '세계 장애인의 날' 맞이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국내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오는 3일 제3회 연말 정기연주회 ‘파스텔에서 온 편지’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뉴딘파스텔이 주최하고 골프존뉴딘그룹이 후원에 나선 이번 정기연주회는 ‘A Letter From PASTEL’이라는 주제 아래 아름다운 사랑 노래로 구성된 합창공연 ‘러브레터’와 희망을 노래하는 창작 뮤지컬 ‘드림레터’로 나누어 진행된다.

오프닝 공연으로 감미로운 선율이 돋보이는 ‘펠릭스 멘델스존의 노래의 날개위에’을 선보일 예정이며, ‘세자르 프랑크의 생명의 양식’, ‘김효근의 영원히 사랑해’, ‘이주호의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등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곡들로 따듯한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태정 뉴딘파스텔 대표는 “이번 정기 공연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공연이 우리 사회의 장애인을 향한 편견을 없애고 재능을 가진 장애인들이 음악에 대한 열정을 자유롭게 꽃 피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