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프린세스 웨딩&마치 티 이미지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프린세스 웨딩&마치 티 이미지 ⓒ롯데호텔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호텔 등 유통업계 2일 신제품.

◆ 롯데호텔 서울, ‘시그니처 티’ 출시

- 美 티 브랜드 ‘타바론’과 협업

롯데호텔 서울이 미국 뉴욕 티 브랜드 ‘타바론’과 함께 시그니처 티 2종 ‘프린세스 웨딩&마치’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2종의 시그니처 티 역시 소공연 폭포와 함께 공주의 훌륭한 성품을 기리기 위해 탄생했다. ‘프린세스 웨딩’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는 산뜻하고 향긋한 꽃 향이 특징이다.

피부미용과 해독에 좋으며 생산지가 적고 채엽 시기가 까다로워 귀한 차(茶)로 알려진 백차(白茶)와 긴장 완화, 불면증, 감기 예방에 탁월한 달콤한 향의 앨더 플라워 티를 블렌딩 해 부드럽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공주의 행복을 위한 행진이라는 의미의 ‘웨딩 마치’는 카모마일, 레몬그라스, 페퍼민트, 루이보스, 바닐라 빈을 블렌딩 한 타바론의 시그니처 티 ‘세레니티’를 재해석했다. 고급스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카페인이 없어 늦은 저녁 시간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티와 함께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메리 베리’ 아이스크림도 선보여 따뜻한 차와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색다른 조화를 선사한다. 속을 파낸 멜론에 딸기, 바닐라, 초코아이스크림을 가득 올리고 부드러운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 달콤한 초콜릿으로 데코레이션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기프트팩 이미지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기프트팩 이미지 ⓒ오비맥주

◆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기프트팩’ 2종 출시

- 750ml 병 제품으로 구성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홀리데이 기프트팩’ 2종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기프트팩’은 소중한 사람들과 연말 홈파티에서 즐기기 좋은 스텔라 아르투아 750ml 대용량 병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750ml 병 제품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챌리스’ 전용잔과 투명 ‘칠링백’이 각각 포함된 기프트팩 2종은 12월 3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750ml 병은 크리스마스 기념 한정판이다. 기프트팩에 포함된 크리스마스 기념 한정판 챌리스에는 라틴어로 별을 의미하는 ‘스텔라’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간색으로 새겨져 있고 반짝이는 눈꽃 이미지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스텔라 아르투아의 상징적인 의미를 강조해 이번 홀리데이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