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전자랜드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4일 경상남도 진주시 상대동에 '파워센터 도동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도동점은 영업면적 379평 규모다. 경남 지역 파워센터 중 비교적 대형 매장에 속하는 점포다. 또 1개층으로 매장을 구성해 층간 이동 없이도 손쉽게 가전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도동점은 대한민국 대표 가전 제조사 삼성전자와 LG전자 스페셜 브랜드관을 각각 60평 규모로 마련, 두 기업 프리미엄 가전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스페셜 브랜드관 이외 공간은 다양한 브랜드 가전을 배치해 고객이 브랜드 네임보다 제품 자체에 집중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꾸몄다. 특히 식기세척기·에어프라이어·전기오븐·밥솥·청소기 등 집콕 생활에 도움이 되는 인기 가전을 매장 중앙에 집중 배치했다. 또 매장 좌측엔 안마의자를 둬 직접 제품을 체험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객 공간도 마련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도동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달 7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TV·냉장고·의류관리기·세탁기·건조기·에어컨·공기청정기·안마의자·밥솥·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PC 등 가전을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또 이달 4·6·7일엔 소형가전을 선착순 100원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50만원 이상 구입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도마세트·오븐글라스세트·식기세트·스탠냄비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삼성전자·LG전자·쿠쿠·쿠첸·SK매직 등 제조사에서도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입하면 에어프라이어·멀티블렌더·백화점상품권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삼성전자와 LG전자 프리미엄 가전과 함께 지난해 인기가 좋았던 편리미엄 가전들을 편리하게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했다"며 "올해도 전국 매장을 트렌드에 맞춰 꾸준히 리뉴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