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역주행, '놀면 뭐하니?'출연 이후 '타임리스', '라라라' 등 차트 역주행
SG워너비 역주행, '놀면 뭐하니?'출연 이후 '타임리스', '라라라' 등 차트 역주행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1.04.1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보컬그룹 SG워너비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차트 역주행을 하고 있다.

19일 오전 9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24히츠에는 SG워너비의 대표곡 ‘타임리스’ ‘라라라’ ‘내 사람’ ‘살다가’ 등이 차트애 재진입하는 등 역주행 중이다. 특히 벅스와 지니 뮤직에서 ‘타임리스’는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17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 SG워너비는 출연해 히트곡을 열창해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멤버 김진호는 방송 이후 SNS 미디어 라이브를 통해 “여러분들의 추억이 1위다. SG워너비의 1위가 아니라 여러분들의 추억이 강하고 귀했다는 의미”라고 기뻐했다.

또 다른 멤버 김용준은 SNS를 통해 “요즘 코로나로 다들 너무나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실 텐데 저희의 노래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가슴에 위로가 될 수 있었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밤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석훈 역시 “앞이 아닌 뒤에서라도 늘 그랬던 것처럼 노래하고 있을 테니 가끔씩 찾아와 달라”고 글을 남겼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