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홈인테리어테크’, 10월 22일부터 25일 까지 나흘간 킨텍스에서 열려
상태바
‘2020 홈인테리어테크’, 10월 22일부터 25일 까지 나흘간 킨텍스에서 열려
  • 정명달 기자
  • 승인 2020.10.22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전, 건축, 가구, 테이블웨어, 소품에서 반려동물용품까지
스마트홈 인테리어와 리빙 트렌드를 한 곳에서 선보여
고양 킨텍스/서프라이즈뉴스 정명달 기자
고양 킨텍스/서프라이즈뉴스 정명달 기자

킨텍스(대표이사 이화영)와 Reed K. Fairs(대표이사 홍성권, Beh Jit Han/Reed Singapore)가 공동주최로 개최하는 ‘2020 홈인테리어테크(10. 22 ~ 10. 25)’가 금일 킨텍스 1전시장에서 개막했다.

‘2020 홈인테리어테크’는 현재 독일, 미국, 중국 등에서 개최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Kitchen & Bath 분야에 AI, IoT 기술을 결합한 가전 및 인테리어 전시회로 현재와 미래 유망 산업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획된 전시회다.

이번 전시는 가전, 건축, 시공, 스마트홈 인테리어부터 가구, 조명 등의 홈 스타일링 기본 품목까지 생활을 풍성하게 해 줄 전시품들로 참관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2020 홈인테리어테크’는 스마트홈에 기반한 6개의 전문화된 기획존으로 구성된다. 이동식 주택과 다양한 인테리어 소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건축관, 루이스폴센을 비롯한 국내외의 감각적인 가구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가구관, 캠핑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레저특별관, 공간을 한차원 더 아름답게 채워줄 아트리빙 전시 블루아트 갤러리관, 한국 대표 도자도시 이천시의 도자 스튜디오들이 모인 세라믹관, 그리고 스토리가 담긴 반려동물 용품을 소개하는 더디자인펫관으로 구성된다.

또한 각 분야 전문가들이 인테리어와 예술을 접목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HOME & ART 토크쇼까지 함께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 1단계 하향 조정으로 예정된 일정으로 개최 가능하게 되었지만, 아직까지 코로나19 상황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고양시, 킨텍스와 협력하여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였고, 현장에서의 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에 대한 점검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어 관람객들이 안심하고 전시장을 방문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