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의 배우 데뷔작인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이 첫 방송됐다.

5일(한국 시각) HBO 오리지널 '디 아이돌'이 북미 지역에서 처음으로 방영됐다. 제니는 이날 방영분 중 총 10분가량 등장했다.

 

 

극 중 주인공 릴리 로즈 뎁의 절친한 친구이자 댄서 역을 맡은 제니는 뮤직비디오 촬영신에 출연했다. 그는 남자 댄서들과 함께 수위 높은 섹시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 '제 76회 칸 국제 영화제' 프리미어 상영 때부터 내용과 장면이 파격적이라는 얘기가 흘러 나와 관심이 높았는데, 제니의 출연 장면 역시 수위가 높다는 반응이다.

특히 K팝 무대에서는 보기 힘든 남성 댄스와 호흡을 맞추는 장면이 많았다. 일부 장면은 '19금 수준'의 동작이었다.

 

 

제니는 브라톱과 민소매 셔츠, 짧은 핫팬츠 등을 입고 있어 몸매가 그대로 드러났다. 이를 두고 제니의 팬과 K팝 팬들 사이에선 갑론을박이 일기도 했다. 

제니는 '디 아이돌'에서 주인공 '조셀린'(릴리 로즈 멜로디 뎁)의 친구이자 백업 댄서인 다이안 역을 맡았다.

'디 아이돌'은 엔터테인먼트의 본고장인 미국 로스앤젤레스(LA)가 배경이다. 인기 팝 아이돌 스타들의 사랑과 열정을 다룬다고 예고했다.

 

 

또 릴리 로즈 뎁과 함께 사우나에서 대화를 나누는 장면에서는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방송된 1화에서는 릴리 로즈 뎁이 클럽에서 만난 위켄드와 관계를 갖는 등 '19금' 장면들도 다수 등장했다.

HBO 오리지널 드라마 '디 아이돌'은 떠오르는 팝 아이돌 스타와 문화 산업의 복잡한 관계를 그린 작품이다.

캐나다 출신 팝스타 위켄드(The Weeknd·아벨 테스파예)가 공동 제작과 주연을 맡았다. 미국 배우 조니 뎁의 딸 릴리 로즈 뎁, 호주 싱어송라이터 트로이 시반 등이 출연했다. 블랙핑크 제니의 배우 데뷔작으로도 큰 관심을 모았다.

저작권자 © 더데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