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브리지 아이엘츠 15’ 인강, 시원스쿨랩에서 국내 최초로 선봬

정승찬 기자 / 기사작성 : 2020-07-07 11:51:05
  • -
  • +
  • 인쇄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국내에서 최초로 ‘캠브리지 아이엘츠(Cambridge IELTS) 15’ 인강을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원스쿨랩은 아이엘츠(IELTS) 시험의 공식 주관사인 주한영국문화원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해 실제 시험에 가까운 실전 문제들과 학습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캠브리지 아이엘츠 14’ 인강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아이엘츠 시험 출제 기관 캠프리지에서 발행하는 도서 ‘캠브리지 아이엘츠’는 완벽한 시험 대비를 위해서는 필수로 공부해야 하는 교재다. 그러나 영어 원서이고, 해석과 해설이 없기 때문에 독학으로 공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시원스쿨랩은 국내 최초로 캠브리지 아이엘츠 15 인강을 오픈한 기념으로, 시원스쿨랩의 ‘줄리정 프리패스’, ‘빅아이엘츠 환급반’, ‘빅아이엘츠 점수보장반’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아이엘츠 시험 출제 기관의 공식 교재 ‘캠브리지 아이엘츠(Cambridge IELTS) 15’의 인강과 교재를 모두 제공한다. 강의는 수강신청 즉시 추가되고, 교재는 7월 27일부터 순차 증정될 예정이다.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은 시원스쿨랩의 모든 아이엘츠 강좌를 수강할 수 있고, Overall 7.0 미만의 점수를 인증하면 무제한 수강기간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스피킹&라이팅 적중 예상 문제집(PDF)과 1:1 첨삭 서비스, 스피킹을 위한 ‘조앤박 영어발음연구소’ 등이 무료로 제공돼 고득점을 위한 실전 학습으로 확실한 목표 달성을 돕는다. 

 

‘빅아이엘츠 환급반’은 6.0 목표반과 6.5 목표반이 있으며,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출석 미션 없이 수강료의 최대 200%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목표 점수 미달성 시에는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365일 무료 수강기간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위 강의의 6.5 목표반은 ‘최신 캠브리지 아이엘츠 실전’ 강의와 리스닝, 리딩, 라이팅, 스피킹 전 영역 및 아카데믹, 제너럴 모듈별 대비가 가능한 ‘빅아이엘츠 MASTER’도 수강이 가능하다. 추가로 △강의 도서 전권, △아이엘츠 비법자료 2종, △라이팅 첨삭서비스 할인권,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 참여 등의 학습 서비스가 지원된다. 

 

‘줄리정 프리패스’ 패키지는 아이엘츠 분야 베스트셀러인 ‘줄리정 불법 IELTS’ 시리즈의 저자인 줄리정 강사의 직강으로 상세한 설명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등급에 따라 Overall 6.5 또는 7.0 목표반을 선택할 수 있다. ‘최신 캠브리지 아이엘츠 실전’ 강의와 리스닝, 리딩, 라이팅, 스피킹 전 영역 및 아카데믹, 제너럴 모듈별 대비가 가능한 ‘빅아이엘츠 MASTER’를 함께 수강할 수 있다. 

 

시원스쿨랩의 아이엘츠 강의는 영역별 국내 최고 강사진인 줄리정, 김재한, 로라김, 케이트의 참여로 퀄리티와 전문성을 보장한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지난 6월 8일에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영국문화원과 함께 아이엘츠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7월 7일과 7월 16일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줄리정 강사의 아이엘츠 특강을 라이브로 방송할 예정이다.


더드라이브 / 정승찬 기자 auto@thedrive.co.kr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