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노빌레’ 글로벌 40대 한정 판매

수민 신 / 기사작성 : 2020-08-04 17:39:29
  • -
  • +
  • 인쇄

마세라티가 ‘노빌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삼성전자의 냉장고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세라티와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최상의 품격, 예술적 미학, 완벽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철학과 가치를 누리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마세라티가 전 세계 40대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노빌레’ 에디션은 이탈리아어로 ‘고귀함’을 뜻한다. 외관은 블루 노빌레 컬러를 적용했으며, 실내 센터 콘솔 한가운데에 자리한 ‘40분의 1’ 기념 배지는 노빌레 에디션만의 희소가치를 나타낸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뉴 럭셔리 냉장고 ‘셰프컬렉션’은 5가지 도어패널을 선보였다. 이 중 최상위 패널인 ‘마레 블루’는 마세라티의 외관 도장을 책임지고 있는 이탈리아 금속가공 업체 ‘데 카스텔리’와 협업을 통해 이탈리아 베니스의 바다를 모티브로 역동성과 평온함을 표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세라티 전시장을 방문해서 계약·출고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00만원 상당의 ‘셰프컬렉션 마레 블루’ 냉장고 총 10대를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신수민 기자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