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종합뉴스/김용식 기자]이마트 천안점(장원종 점장)이 천안시 쌍용1동과 ‘2021년 희망나눔 프로젝트’ 업무협약(MOU)에 따라 지난 7월에 이어 2차 제철과일 나눔 행사를 20일 진행했다.

이마트 천안점이 천안시 쌍용1동 저소득층을 위해 20일 2차 제철과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마트 천안점이 천안시 쌍용1동 저소득층을 위해 20일 2차 제철과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영양이 듬뿍 들어간 과일들은 지역 내 어려운 저소득층의 안부를 묻고 안전을 확인하면서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전달했다.

장원종 점장은 “갈수록 날씨가 추워지는 계절이 다가옴에 따라 필수 영양소 섭취로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시길 소망한다 ”고 말했다.

박월복 쌍용1동장은 “품질 좋고 영양이 풍부한 과일을 지원해 주신 장원종 이마트 천안점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더욱 쌀쌀해지는 날씨에 어려운 이웃이 어려운 상황에 놓이지 않도록 더욱 세심하고 꼼꼼히 살피겠다”고 답했다.

이마트 천안점은 쌍용1동과의 업무 협약 후 10여 년 동안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어르신을 위한 밑반찬제공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난방비 지원 △온수매트 후원 △7월 제철과일 나눔 등 꾸준한 봉사와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