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피부에 찐~한 보습 케어

매서운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얼굴 피부는 겨울바람에 그대로 노출될 뿐만 아니라 실내 난방 기기 사용으로 더욱 건조해지고 민감해지기 쉽다.
 

이는 피부의 장벽을 약화시켜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속당김으로 인한 탄력 저하, 피부 노화를 가속시키는데 이럴 때 일수록 피부 보습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겨울철 꿀보습 아이템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쏘내추럴의 꿀보습 아이템인 ‘허니 카밍 밤’과 ‘허니 카밍 앰플’은 프로폴리스, 지리산 석청꿀, 지리산 로열젤리 등 진한 꿀영양을 담아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영양과 보습감을 채워주며, 타마누 열매와 병풀잎에서 추출한 오일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특히, ‘허니 카밍 밤’은 롤링 시 수분감이 느껴지는 크림과 밤의 중간 형태인 멜팅 밤 제형으로 끈적이거나 답답함 없이 보습을 코팅한 듯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전 사용해 물광 피부를 연출하거나, 잠들기 전 듬뿍 발라 슬리핑팩으로 사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허니 카밍 밤’과 함께 사용 하면 좋은 ‘허니 카밍 앰플’은 벌집을 압축한 듯 꿀영양 63%와 비타민 수분 캡슐이 만나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 피부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건강한 피부 산도와 유사한 pH5.7 미산성 포뮬라로 피부 유수분 밸러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피부에 꿀영양을 채워주는 ‘허니 카밍 밤’과 ‘허니 카밍 앰플’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