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 갱년기 영양제 ‘루바브&리바이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레디가 지난해 11월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 새롭게 정체성을 정립한 이후, 제품군을 확장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어 라인이다.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은 그루밍 토닉, 컬 크림, 스프레이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헤어 살롱 연구소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개발했으며, 지속력은 강하지만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우린과 녹차 추출물, 동백오일로 구성한 '인텐시브 히트 프로텍터(Intensive Heat Protector™)' 기술을 적용해 반복된 드라이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는 동시에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에 탄력을 부여한다. 

'에어리 헤어 그루밍 토닉'은 모질에 상관없이 손질하기 편하게 정돈해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모발에 볼륨을 준다. '에어리 헤어 컬크림'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크림 제형으로 고정력이 뛰어나 컬과 볼륨을 살리면서 세팅한 헤어 스타일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가장 강력한 세팅력을 지닌 '에어리 헤어 스프레이'는 적절한 각도로 미세하게 분사되는 것이 특징이며 뭉침 없이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비레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사랑받고 있는 다나카(김경욱)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다나카가 비레디 제품을 통해 그의 평소 스타일과 다르게 가볍고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은 유튜브 채널 '나몰라패밀리 핫쇼'에서 4/3 공개한다. 이외에도 라이브 커머스, 오프라인 코미디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비레디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비레디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은 3월 27일부터 비레디 공식 온라인몰, 아모레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무신사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동아제약, 갱년기 영양제 ‘루바브&리바이탈’ 출시

동아제약은 갱년기 영양제인 ‘루바브&리바이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루바브&리바이탈은 여성 갱년기에 부족한 에스트로겐의 활성을 도와주는 루바브 뿌리 추출물을 함유한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갱년기는 중년 여성에게 주로 발생하며 폐경의 시작으로 에스트로겐 분비가 급격히 감소해 발생하게 된다. 안면홍조, 질 건조증, 발한 등 신체적 변화가 나타나고 수면장애 및 우울증 등이 동반되기도 한다. 이러한 증상들을 방치하게 되면 고혈압, 골다공증, 심혈관계 질환 등의 다양한 질병으로 만성화될 가능성이 있어 초기 관리가 필요하다.

루바브&리바이탈의 기능성 원료인 루바브 뿌리 추출물은 만 45~55세 여성을 대상으로 12주 동안 매일 루바브 뿌리 추출물 4mg을 섭취하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갱년기정도평가지수(MRS) 총 11가지 지표, 안면 홍조 횟수, 갱년기 삶의 질 평가지수(MENQOL), 우울감 관련지표(HAMA) 총점 개선을 확인하였다.

특히, 안면홍조 횟수의 경우 루바브 뿌리 추출물 섭취 4주 후 부터 일일 11.4회에서 2.8회로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동아제약의 루바브&리바이탈 제품은 루바브 성분 외에도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과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독점적으로 배합했으며 여성 건강에 좋은 석류, 홍경천, 은행엽, 콜라겐 등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이번 신제품은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일 1회 1정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갱년기로 고생하시는 많은 중년 여성분들에게 루바브&리바이탈이 갱년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루바브&리바이탈은 타사 제품 대비 1일 1회 1정으로 복용 편의성이 높고 테아닌 함유로 스트레스와 긴장감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