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리자드 ,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알터랙 계곡’ 오늘 출시

조회수 916 | 루리웹 | 입력 2021.12.08 (10:23:10)
[기사 본문]

- 그리핀의 해 마지막 확장팩이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속 전설적인 전쟁터 중 하나인 알터랙 계곡에서 135장의 신규 카드와 함께 자신이 택한 진영을 위한 결전에 나선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알터랙 계곡(Fractured in Alterac Valley™)이 오늘 출시됐다. 이를 통해 호드와 얼라이언스 진영간 장대한 전투들이 펼쳐지며 그리핀의 해(Year of the Gryphon) 마무리를 장식한다.

 

img/21/12/08/17d97a0c0daafd4.jpg


알터랙 계곡 확장팩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전쟁터이자 전 세계 수백 만 명의 플레이어들이 참전한 호드와 얼라이언스 간 진영 전쟁을 상징하는 것과 같은 알터랙 계곡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카드 135장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들은 호드 또는 얼라이언스 가운데 진영을 선택하고 그에 따라 무료 황금 전설 카드 한 장을 받게 되는데*, 호드 진영을 선택하면 장로 주술사 드렉타르(Drek’Thar)를, 얼라이언스 진영을 선택하면 산왕 반다르 스톰파이크(Vanndar Stormpike) 카드를 확보하게 된다. 전투에 참전하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전사들의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오는 1월 11일까지 등급전, 투기장 및 결투 모드에서 대결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은 명예 점수(Honor Point)를 쌓을 수 있으며, 명예 점수를 더 많이 모은 진영의 모든 플레이어는 다음 미니 세트 출시 기간 중 해당 진영 지도자의 다이아몬드 전설 카드를 받게 된다.

 

img/21/12/08/17d97a168a7afd4.jpg


전쟁의 흐름을 유리하게 만들기 위해, 새로운 키워드인 명예로운 일격(Honorable Kill)을 지닌 하수인, 무기 및 주문을 덱에 추가할 수도 있다. 해당 턴에 하수인의 남은 생명력만큼 넘침 없이 정확한 피해를 입혀 처치하면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신규 영웅 카드(Hero Card)로 그리핀의 해 내내 펼쳐진 이야기 속을 가로지르며 용감하게 싸워온 용병 영웅들을 집결시킬 수 있다.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대표(Mike Ybarra, lea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알터랙 계곡은 워크래프트 속 전설적인 전쟁터에 바치는 완벽한 헌사로서, 장대한 하스스톤의 한 해를 마무리하게 된다.  그리핀의 해 대단원의 막이 다가오는 가운데, 플레이어들이 하스스톤 안에서 펼쳐진 알터랙 계곡에서 명예와 영광을 위한 전투를 벌일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고 말했다. 


오늘 출시된 알터랙 계곡 확장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https://news.blizzard.com/ko-kr/hearthstone/2374803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나라 팬들을 위해 멋진 하스스톤 일러스트를 선보였던 도스피 작가가 알터랙 계곡 출시를 기념해 다시 한번 빼어난 솜씨를 발휘, 확장팩 카드로 등장하는 발린다 스톤하스(Balinda Stonehearth)를 아름답게 새로 그린 콜래보레이션 일러스트(https://news.blizzard.com/ko-kr/hearthstone/23746966/)를 선보였다. 


하스스톤과 알터랙 계곡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playhearthstone.com/) 및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hearthsto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크린샷 및 기타 자료들은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http://blizzard.gamespre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 황금 전설 카드를 받으려면 다음 확장팩이 출시되기 전에 자신의 진영을 선택해야 한다.

 

img/21/12/08/17d97a311bc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하스스톤(Hearthstone®)

기     종

온라인/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디지털 카드 게임

가     격

제 작 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