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태생 5성 뱀파이어 헌터 업데이트

조회수 1051 | 루리웹 | 입력 2022.11.29 (14:09:54)
[기사 본문]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원∙근거리 공격 가능 신규 태생 5성 소환수 뱀파이어 헌터 추가

- 소환수 이야기 통해 바람 속성 뱀파이어 헌터 획득 가능, 비밀던전에 빛∙어둠 속성 던전 오픈

- 3성 빛과 어둠의 소환수 선택하고 6성 60레벨까지 한번에 진화 가능한 초고속 성장 쿠폰 지급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태생 5성 소환수 뱀파이어 헌터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img/22/11/29/184c1ca9540afd4.png


‘크로니클’에 새롭게 추가되는 ‘뱀파이어 헌터’는 가공할 공격력을 가진 태생 5성 소환수로, 멀리 있는 적을 제압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보유한 궁수형 클래스다. 날렵한 움직임으로 가까운 적도 빠른 속도로 공격할 수 있으며, 상대로부터 치명타를 받으면 피해량을 감소하는 스킬도 갖추고 있다. 


이번 뱀파이어 헌터의 등장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해당 소환수의 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는 신규 소환수 이야기도 업데이트 됐다. 이를 통해 골드, 마력의 정수 등 성장 재료와 바람 속성 뱀파이어 헌터도 획득할 수 있다. 


다른 유저와 특정 소환수 조각을 수집할 수 있는 비밀 던전도 새 시즌을 시작한다. 기존 불∙물∙바람 속성 던전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빛∙어둠 속성 던전이 열리며,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어둠 속성 카우걸도 이번 비밀 던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른 유저가 발견한 비밀 던전 참여 시, 소환수 진화 및 각성에 필요한 ‘생명의 숨결’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오는 12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태생 3성 빛∙어둠 속성 소환수를 6성 60레벨로 초고속 성장 시킬 수 있는 특별 쿠폰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레나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쌓아 참여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6일까지, 포럼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다른 그림 찾기 이벤트도 12월 5일까지 펼쳐진다. 


한편 ‘크로니클’은 전 세계에서 1억 6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메가 히트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된 최초의 MMORPG로, 한국∙북미에 출시해 풍부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애플앱스토어∙구글플레이스토어 등 앱마켓을 비롯해, 컴투스 그룹의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구글 PC게임 지원 플랫폼 구글플레이 게임즈 등 여러 플랫폼으로 서비스되며 유저들의 다양한 플레이 환경에 대응하고 있다.


이번 ‘크로니클’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포럼(https://community.summonerswar.com/chronicles/ko)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소환형 MMORPG

가     격

제 작 사

컴투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