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와이어트 닥터포헤어,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 진행 중

조회수 368 | 루리웹 | 입력 2024.04.19 (09:00:11)
[기사 본문]

- 5월까지 ‘강남·성수·홍대’ 등 서울 랜드마크서 대규모 옥외 광고 진행

- 건물 외벽부터 버스 쉘터, 게릴라 포스터까지 모델 구교환과 브랜드 대세감 선보여

- 찾아가는 두피 서비스’ 일환, 래핑카 형태의 무빙 팝업으로 지역 곳곳 찾아가기도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차별화된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파하기 위해 5월까지 약 2개월간 서울 전역서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1월 대대적인 리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앰버서더 배우 ‘구교환’과 함께 첫 선보인 디지털 캠페인 필름이 조회수 약 274만회를 기록하며 브랜드 대세감을 입증했다면, 이번 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서는 실체가 있는 ‘진짜 두피 전문가’의 면모를 더욱 강조할 예정이다. 


캠페인 슬로건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에도 10년의 두피케어센터 운영 경험과 전문 두피케어 인력(트리콜로지스트)을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의 자신감있는 헤리티지가 투영됐다. 


닥터포헤어는 강남, 성수, 홍대, 여의도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에 옥외광고를 비롯해 건물 외벽, 버스 쉘터, 게릴라 포스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서울 전역을 장식한다. 광고 비주얼 또한 닥터포헤어를 상징하는 레드컬러를 바탕으로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위트있는 전문가로 변신한 배우 ‘구교환’의 모습으로 거리를 오가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 감도 높은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또한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고객의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온 닥터포헤어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강화해 4월 초 성수를 시작으로 ‘찾아가는 두피진단’ 무빙 팝업 캠페인을 전개한다.


닥터포헤어는 무빙 팝업 캠페인을 통해 오리지널 랩 테마로 꾸며진 래핑카를 통해 오피스 밀집 상권, 대학가 등 지역 곳곳을 직접 방문하며 전문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두피 타입별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닥터포헤어의 찾아가는 두피진단 무빙 팝업의 일정과 세부 내용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지속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캠페인 주력 제품인 두피 안티에이징 솔루션 ‘헤리티지 샴푸’는 두피케어센터에 뿌리를 둔 닥터포헤어가 고객과 직접 마주하며 쌓아온 10년의 헤리티지와 진화된 기술력으로 완성된 고기능성 샴푸다. 이데베논, 펩타이드 등 5가지의 고기능성 핵심성분을 담은 독자 개발 솔루션 ‘폴리젠 바이탈 5X 콤플렉스™’를 함유해 모발 밀도 케어, 항산화 효과, 뿌리 볼륨 등 모발 자체의 힘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올리브영에서는 3종 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더욱 풍성한 구성의 단독 기획 세트(본품 300ml+70ml*2개 구성)를 만나볼 수 있다.

 

img/24/04/19/18ef3a39046afd4.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기타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와이어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