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다시젊어지는치과의원, 구강 건강관리‧치료 봉사활동 펼쳐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9 14:47:55
  • -
  • +
  • 인쇄
▲ 김동영 원장 (사진=다시젊어지는치과의원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인천 다시젊어지는치과의원은 한국산업의료복지연구원과 공동주최로 오는 12월 8일 인천 계양지역자활센터와 인천 서구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사업 참여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구강 건강관리 및 치료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시젊어지는치과의원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기본적인 구강검진과 치료, 임플란트 시술, 구강 건강관리 교육 등을 지원하게 되며 특히 경제적으로 어렵거나 적절한 치료시기에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는 참여 근로자들에게 집중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시젊어지는치과의원은 지난 2020년 이후 매년 전반기와 후반기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전반기에는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인천 미추홀지역자활센터 참여 근로자들에게 구강 건강관리 및 임플란트 시술 치료를 봉사하면서 꼼꼼한 사후관리까지 시행했다.

다시젊어지는치과의원 김동영 원장은 “2022년이 마지막 달로 접어들고 있는 지금, 행복하고 뜻깊은 봉사활동으로 한해를 마무리 하는 기분은 너무나 행복하고 뿌듯하다”며 “이번 봉사활동 역시 사명감을 가지고 즐거운 마음으로 한분 한분의 건강한 치아 유지를 위해 힘쓰면서 행복에너지를 모두가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인사]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연세사랑병원, 인공관절 환자 위한 ‘모션캡쳐’ 도입
이오스안과, 제131회 대한안과학회 스마일라식 연구결과 영상 공식 채택
365mc·비비안, 체형 보정속옷 출시
[인사] 한국원자력의학원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