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일주일 그만보기 닫기

2024.05.10 (금)

  • 맑음동두천 23.0℃
  • 맑음강릉 29.3℃
  • 맑음서울 23.7℃
  • 맑음대전 24.9℃
  • 맑음대구 29.3℃
  • 맑음울산 27.3℃
  • 맑음광주 25.4℃
  • 맑음부산 22.5℃
  • 맑음고창 24.7℃
  • 맑음제주 20.4℃
  • 맑음강화 19.9℃
  • 맑음보은 24.8℃
  • 맑음금산 24.9℃
  • 맑음강진군 23.9℃
  • 맑음경주시 29.2℃
  • 맑음거제 22.0℃
기상청 제공

기업소식

에뛰드-11번가 손잡고 공동 마케팅

단독 전용 상품·신제품 선 론칭…E-커머스 시장 본격 공략

 

기분 좋아지는 핑크빛 감성을 선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손잡고 뷰티 E-커머스 시장을 선도하는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에뛰드가 E-커머스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맺는 것은 11번가가 처음이다.

 

양 사는 핵심 역량을 합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올 한 해 동안 지난해 보다 2배 이상 거래액을 높이고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즐겁게 놀다 가는 ‘온라인 뷰티 놀이터’를 만든다는 목표를 설정했다.

 

에뛰드는 11번가의 축적된 데이터와 에뛰드의 상품 포트폴리오 분석을 바탕으로 11번가 단독 전용 상품을 제작하고 △ 분기별 신제품 단독 선 론칭 △ 월간 십일절 △ 반품보험 △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마케팅 툴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양 측은 지난 8일 에뛰드 권오창 영업사업부장과 11번가 김명식 담당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위와 같은 공동목표를 추진하기 위한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

 

에뛰드 측은 “커머스포털 11번가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뷰티 E-커머스 시장에서 에뛰드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한다”고 전하며 “에뛰드의 상품경쟁력과 11번가의 E-커머스 리더십의 시너지를 창출, 고객에게 더욱 즐거운 뷰티 라이프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뛰드는 온-오프 플랫폼에서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한 전략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다채로운 컬러와 제품 제시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