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피자부터 사이드디시와 음료까지 모두 즐기는 ‘이달의 스페셜 세트 3종’ 판매

도미노피자가 피자와 사이드디시, 음료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 달의 스페셜 세트 3종’을 오는 2월 4일까지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달의 스페셜 세트 3종 중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세배 피자(L) ▵블랙타이거 슈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코카-콜라 1.25L 3만 4000원, ‘블랙타이거 치볼 세트’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M)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코카-콜라 1.25L 2만 9000원, ‘포테이토 1Pick 세트’는 ▵포테이토 피자(M)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코카-콜라 1.25L 2만 2000원으로 구성됐다.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이달의 스페셜 세트 주문 시 주문 금액의 일부를 희망 나눔 기금으로 적립해 소외계층 아동들을 후원하는 ‘희망 나눔 캠페인’ 착한 기부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피자와 사이드디시, 음료 모두 맛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드실 수 있도록 한정 기간동안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별한 메뉴를 제공해 즐거운 식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